닥터웰 다리 마사지기 사서 잘~ 쓰다가 고장나서 AS보냈더니
비용청구할땐 제깍제깍 전화오더니 막상 보내주고나니
1달동안 연락도 없고 물건도 안 보내오고
결국 제가 연락했더니 상담사가 죄송하단 말도 없이
착오가 있어 그랬다면서 빨리 보내주겠다고 하고 끝
물건 받아보니까 AS보내기 전이랑 차이가 1도 없어서 다시 보냈더니
이번엔 2주동안 연락이 없네요^^
AS를 이런식으로 진행하나요?
매번 죄송하다 말만하면 끝인가요?
여긴 AS 보내고 고객이 계속 전화해서 확인해야 하나봐요~
다신 안삼^^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