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20년 7월에 구매한 HDW-300 제품 패드 2개 중 1개가 젤리 부분이 갑자기 떨어졌어요
HDW-300만 2개 있는데 불량인 거 같네요
무상as 받으려면 떨어진 패드 보내야 되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젤패드는 소모품이여서 추가로 구매를 해서 사용해주시면 되며
제품자체가 문제가있으면
031-905-4217 전화주셔서 AS접수후 안내에따라 제품 택배로 보내주셔서 AS받으시면 되며
제품입고전에는 어떤부분이 어떻게 고장이난건지 확인할수가 없으므로 비용안내는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1년이내 무상)
입고후 전문엔지니어분이 제품확인후 금액안내를 따로 드리는 부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