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12월 둘째주 경 사용하던 손마사지기 온열기능이 되지 않아 AS를 신청하였습니다.
어제(22일) 물건을 받았구요
오늘 확인을 해보니 온열기능은 정상적으로 되는것 같네요
그런데 AS 이전과 좀 다른점이 있어서요
1. 공기압 강도가 많이 약해진것 같습니다.
제가 닥터웰 손마사지기 2대 사용중입니다.
기존에 832 집에서 하루 두번씩 사용하는데 너무 시원하고 만족스러워서 직장에서 사용하려고 금번 AS 보낸 850 구입해서 직장에서도 매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850은 832에 비해 압력이 좀 약한편이긴 했는데 금번 AS 갔다 온 이후에는 공기압이 좀 들어오다 마는 느낌으로 구동 됩니다. 항상 3단으로 사용중이라 더이상 공기압을 세게 할 수도 없습니다.
제가 매일 2회씩 사용했었기 때문에 공기압 정도가 약해진건 확실하게 체감됩니다.
AS 과정중에 공기압이 약해질 수 있나요?
공기압 세게 다시 조정할 수 있나요?
2. AS 갔다오니 손마사지기 외부(하부)에 깊은 스크래치가 1.5~2cm 생겼습니다.
그냥 기스정도가 아니고 무언가 날카로운 것으로 찍혀 긁혔습니다.
외부 코팅이 페이고 눈으로 봐도 확연히 보입니다. 작업자가 작업중 스크래치 발생을 인식할 수 있는 정도로 보여지네요
그런데 어떻게 저한테 아무런 연락도 없이 그냥 보냅니까?
가만 생각해보다 보니 일처리 방식이 좀 화가 나네요
물론 외부 스크래치가 상품의 기능에는 아무런 영향은 없지만, 구매자 물건을 인수 받아서 어떤 이유에서든 상품에 하자를 발생켰음에도 그냥 보내면 그만인가요?
제가 혈액순환이 좀 안좋아서 손마사지기 외에도 발 마사지기도 닥터웰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런 일처리 겪고 나니 실망스럽네요
위 사항 확인후 답변 바랍니다.
댓글
작성자 닥터웰
작성일 2023-12-26 16:14:32
평점1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닥터웰 고객센터 031-905-4217 번으로 연락주셔서 성함 말씀해주시면 확인후 재A/S접수진행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